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일반검색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|||||||||
|
일반검색
Memories of the Gaze_mMemories of the Gaze_cityscape_대전골프죤_1rror_궁촌, 시티스케이프
카메라를 고정하고 도시의 변화를 시간당4장씩 기록한 후 겹쳐 한장의사진을 만든다. 시각을 통한 인식의 한계를 사진의 기록적인 속성을 통해 극명하게 드러낸다.
05_The white shaded backyard_Daejeon
촬영된 장소는 용도 폐기된 공간이 본래 자연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는 풍경을 통해, 자연의 자기 순환적 생성력을 통해 인간이 생각하는 가치가 거대한 자연 앞에 어떤 의미가 있는가? 묻는다
13_The white shaded backyard_Daejeon
촬영된 장소는 용도 폐기된 공간이 본래 자연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는 풍경을 통해, 자연의 자기 순환적 생성력을 통해 인간이 생각하는 가치가 거대한 자연 앞에 어떤 의미가 있는가? 묻는다
기록
일반검색
|
|||||
|
|||||
|
|||||
|
|||||
|
|||||
|
|||||
|
|||||
|
|||||
|
Memories of the Gaze_mMemories of the Gaze_cityscape_대전골프죤_1rror_궁촌, 시티스케이프
카메라를 고정하고 도시의 변화를 시간당4장씩 기록한 후 겹쳐 한장의사진을 만든다. 시각을 통한 인식의 한계를 사진의 기록적인 속성을 통해 극명하게 드러낸다.
05_The white shaded backyard_Daejeon
촬영된 장소는 용도 폐기된 공간이 본래 자연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는 풍경을 통해, 자연의 자기 순환적 생성력을 통해 인간이 생각하는 가치가 거대한 자연 앞에 어떤 의미가 있는가? 묻는다
13_The white shaded backyard_Daejeon
촬영된 장소는 용도 폐기된 공간이 본래 자연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는 풍경을 통해, 자연의 자기 순환적 생성력을 통해 인간이 생각하는 가치가 거대한 자연 앞에 어떤 의미가 있는가? 묻는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