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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티스케이프, Memories of the Gaze_cityscape_berlin 훔볼트02_1
카메라를 고정하고 도시의 변화를 시간당4장씩 기록한 후 겹쳐 한장의사진을 만든다. 시각을 통한 인식의 한계를 사진의 기록적인 속성을 통해 극명하게 드러낸다.
시티스케이프, Memories of the Gaze_cityscape_berlin 삼거리_1
카메라를 고정하고 도시의 변화를 시간당4장씩 기록한 후 겹쳐 한장의사진을 만든다. 시각을 통한 인식의 한계를 사진의 기록적인 속성을 통해 극명하게 드러낸다.
Memories of the Gaze_ricemill_가척정미소
사라져가는 정미소를 360도 각각의 면을 시간 차이를 두고 촬영하고 서로 다른 시선과 대상물의 변화를 수천장의 레이어로겹침. 기억의 작동 방식에 관한 연구작업
Memories of the Gaze_mirror_지정정미소
사라져가는 정미소를 360도 각각의 면을 시간 차이를 두고 촬영하고 서로 다른 시선과 대상물의 변화를 수천장의 레이어로겹침. 기억의 작동 방식에 관한 연구작업
기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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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티스케이프, Memories of the Gaze_cityscape_berlin 훔볼트02_1
카메라를 고정하고 도시의 변화를 시간당4장씩 기록한 후 겹쳐 한장의사진을 만든다. 시각을 통한 인식의 한계를 사진의 기록적인 속성을 통해 극명하게 드러낸다.
시티스케이프, Memories of the Gaze_cityscape_berlin 삼거리_1
카메라를 고정하고 도시의 변화를 시간당4장씩 기록한 후 겹쳐 한장의사진을 만든다. 시각을 통한 인식의 한계를 사진의 기록적인 속성을 통해 극명하게 드러낸다.
Memories of the Gaze_ricemill_가척정미소
사라져가는 정미소를 360도 각각의 면을 시간 차이를 두고 촬영하고 서로 다른 시선과 대상물의 변화를 수천장의 레이어로겹침. 기억의 작동 방식에 관한 연구작업
Memories of the Gaze_mirror_지정정미소
사라져가는 정미소를 360도 각각의 면을 시간 차이를 두고 촬영하고 서로 다른 시선과 대상물의 변화를 수천장의 레이어로겹침. 기억의 작동 방식에 관한 연구작업